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루네이트, ‘CONTINUE?’ 콘셉트 포토 속 눈부신 비주얼 '기대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루네이트(사진 = 판타지오 제공)
▲루네이트(사진 = 판타지오 제공)
그룹 루네이트(LUN8)가 패기 넘치는 항해를 예고했다.

루네이트는 지난 2일과 5일 오후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컨티뉴?)의 두 번째 ‘WE’(위) 버전 콘셉트 포토로 진수, 카엘, 타쿠마, 준우의 개인컷을 공개했다.

이번 ‘WE’ 버전 이미지는 루네이트의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을 담고 있다. 진수는 장난기 어린 얼굴로 소년미를 드러냈고, 스케이트보드를 손에 든 카엘은 짙은 눈동자로 카메라를 응시해 설렘을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표정만으로 힐링을 선사하는 타쿠마, 맑은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는 준우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글로벌 팬심을 물들였다.

▲루네이트(사진 = 판타지오 제공)
▲루네이트(사진 = 판타지오 제공)
푸른 바닷가에서 자유로운 무드를 내뿜는 멤버들의 모습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마린룩을 완벽하게 소화한 루네이트는 뜨거운 여름 햇살 아래 패기로 가득 찬 ‘우리’를 보여줬다. 이를 통해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인 ‘Voyager’(보야저)로 펼칠 눈부신 항해가 예고됐다.

정식 데뷔를 앞둔 루네이트는 오는 10일 오후 4시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Grown Up, LUN8’를 선보인다. 루네이트가 데뷔 전 어떤 무대로 신인답지 않은 완성형 실력을 펼칠지 주목된다.

한편,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에는 더블 타이틀곡 ‘Voyager’와 ‘Wild Heart’(와일드 하트)를 비롯해 당찬 포부와 자신감을 담은 총 5곡이 수록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