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IX, ‘‘OK’ Episode 2 : I’m OK’ 초동 자체 신기록 '반응 HOT'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OK’ Episode 2 : I’m OK’로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6일 국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CIX의 여섯 번째 EP ‘‘OK’ Episode 2 : I’m OK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는 발매 후 일주일간 13만 2784장의 음반 판매량(초동, 집계 기준 5월 30일~6월 5일)을 기록했다.

이로써 CIX는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더불어 정규 1집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에 이어 ‘OK’ 시리즈 연작으로 또 한 번 초동 음반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OK’ Episode 2 : I’m OK’는 아름답고도 비극적인 청춘에 대한 응원가이자 찬가를 담은 앨범이다. ‘믿고 듣는’ CIX표 음악과 함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별 스토리 필름이 추가로 공개되며 한층 깊어진 세계관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타이틀곡 ‘Save me, Kill me (세이브 미, 킬 미)’는 CIX만의 서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보컬이 돋보이는 퓨쳐베이스 스타일의 미디엄 템포곡이다. CIX는 다양한 음악 방송에서 감정선을 살린 안무와 독보적인 춤선으로 완성도 높은 ‘Save me, Kill me’ 무대를 펼치고 있다. 또한, 위태로운 청춘을 섬세한 표정 연기와 아련한 감성으로 표현하며 ‘비주얼 파라다이스’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추가했다.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IX(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에 ‘‘OK’ Episode 2 : I’m OK’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4개 지역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고, 전곡이 국내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등 각종 지표에서 영향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Save me, Kill me’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고, 포인트 안무 ‘킬미 댄스’를 딴 챌린지도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CIX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Save me, Kill me’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