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레페리,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 스토어 킨포크 도산서 개최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레페리)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레페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미디어 그룹 레페리(Leferi)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레이블 ‘래지던스’가 ‘알렉스디자인(ALX.)’과 함께 ‘2023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월드(Dolce Gusto World)’ 팝업 스토어를 시공 및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6월 5일부터 11일까지 서울 강남 킨포크 도산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끝없는 커피의 즐거움 속에서 ‘나만의 취향’을 만나는 여정을 담은 돌체구스토 놀이동산으로 구현되었다. 알렉스디자인은 놀이동산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티켓부스부터 캡슐 메이즈, 아이스커피 캡슐 풀, 룰렛게임, 회전목마 포토존 등을 비롯한 모든 공간에서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를 탐구하고 맛볼 수 있도록 공간 설계를 하였으며, 친근하면서도 팝한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의 감성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공간 및 체험 구현 영역에서 완벽을 기했다.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레페리)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 스토어 (사진제공=레페리)
행사의 기획에서부터 사전 크리에이터 모객, 행사 기간 중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담당한 래지던스는 알렉스디자인과 협력하여 행사 전반의 운영과 마케팅을 책임졌다. 현장에 대한 모든 콘텐츠 구축은 물론,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 미디어 퍼포먼스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한 원스텝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행사 첫날인 5일에는 배우 기은세와 레페리의 소속 크리에이터인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 등 유명 셀럽,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화제가 됐다.

레페리는 래지던스와 알렉스디자인을 통해서 팝업스토어와 같은 브랜드의 상업 공간은 물론 일반 주거 인테리어까지, 다양한 공간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월드는 6월 1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 예약 없이 방문 및 입장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