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로즈ㆍ플로라,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이레플레이서블'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로즈X플로라
▲로즈X플로라
가수 로즈(ROSE)와 플로라(FLORA)가 '낭만닥터 김사부 3' OST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로즈와 플로라의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PART.8 '이레플레이서블(Irreplaceable)'을 발매한다.

'이레플레이서블'은 중독성 있는 플럭 리프와 스트레이트한 비트가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 곡이다. 상대방을 향한 고백을 MZ세대의 감성으로 단순명료하면서 직설적으로 풀어낸다. 후렴에 울려 퍼지는 'OK'라는 포인트 멜로디는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로즈와 플로라는 각기 개성 넘치는 시니컬한 음색과 청량한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들이다. 이들은 다수의 드라마 OST에서도 깊은 감성과 특색 있는 보컬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로즈는 '소방서 옆 경찰서' OST '홀드 마이 브레스(Hold My Breath)'로 묵직한 여운을 남긴 바 있다. 플로라는 '천원짜리 변호사' OST '올 라이트(All Right)'를 뛰어난 가창력으로 소화해 화제를 모으기도. 이에 이들이 '이레플레이서블'로는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이레플레이서블'(사진=뮤직레시피 제공)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이레플레이서블'(사진=뮤직레시피 제공)
이번 '이레플레이서블'은 뮤직비디오 또한 특별하다. 다음 주 중 원더케이와 스브스뉴스 그리고 뮤직레시피 등의 유튜브 채널은 물론,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낭만닥터 김사부 3' 세트장에서 촬영을 진행한 것. 특히 배우들의 열연이 돋보인 곳을 배경으로 로즈와 플로라가 멋진 안무를 펼친다는 귀띔이다.

또한 '이레플레이서블'은 '재벌집 막내아들', '홍천기', '하이에나', '군주-가면의 주인', '별에서 온 그대' 등 웰메이드 드라마에서 명품 OST로 힘을 실은 전창엽 음악감독이 함께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작사와 작곡은 Zeenan, OneTop, 제이시즌(J.Season)이 함께해 한층 색다른 곡을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로즈와 플로라는 '낭만닥터 김사부 3' OST '이레플레이서블'을 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