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TBC 편성표 드라마 '닥터 차정숙' 종영…'나쁜엄마' 재방송 편성→후속 킹더랜드 17일 첫방송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닥터 차정숙'(사진제공=JTBC)
▲'닥터 차정숙'(사진제공=JTBC)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 종영하고 '나쁜 엄마'가 재방송 편성됐다. '닥터 차정숙' 후속작 '킹더랜드'는 17일 첫 방송 된다.

10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닥터 차정숙'의 종영으로 '나쁜 엄마' 13회가 오후 10시 30분부터 재방송된다.

지난 4일 종영한 '닥터 차정숙'은 살아있는 이 순간에서 진정한 행복을 발견한 차정숙(엄정화)의 성장으로 진한 울림을 남겼다.

최종회 시청률은 자체 최고인 전국 18.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지켰다.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전업주부 차정숙의 다이내믹한 인생 봉합기를 그리며 웃음과 공감을 선사했다.

누군가의 아내이자 며느리, 그리고 엄마였던 차정숙. 생사의 갈림길을 지나고서야 진정한 ‘나’를 찾아 나서게 된 그의 이야기는 세상 모든 ‘차정숙’들을 소환하며 공감 이상의 응원을 불러일으켰다.

‘늙고 병든 전문의’가 아닌 어엿한 ‘닥터 차정숙’으로, 누구도 원하지 않았지만 보란 듯이 자신만의 새로운 내일을 써내려간 그의 이유 있는 반란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차정숙 의원’을 개원한 차정숙, 최연소 병원장이 된 서인호(김병철), 요양병원을 인수한 최승희(명세빈),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은 로이킴(민우혁)까지 각자의 행복을 찾은 네 사람의 새로운 일상 역시 가슴 뭉클했다.

한편 '닥터 차정숙' 후속작 '킹더랜드'는 17일 첫 방송된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