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로맨스 바이 로맨스’ 엔플라잉 차훈, 시크한 PD 완벽 변신 '기대'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엔플라잉 차훈(사진= ‘로맨스 바이 로맨스’ 캡처)
▲엔플라잉 차훈(사진= ‘로맨스 바이 로맨스’ 캡처)
엔플라잉 차훈이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서 워커홀릭 캐릭터를 섬세하게 그려냈다.

차훈은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에서 웹 콘텐츠 PD이자 냉철하고 이성적인 남태령 역을 맡았다. 태령은 무뚝뚝하고 철저한 성격의 인물로, 여자친구 하윤(이은비 분)에게 이별을 통보했지만 이를 받아들이지 못한 하윤과 이별 유예 계약을 맺는다.

지난 7일 방송된 1, 3회에서 남태령은 하윤과 정반대 성향으로 사사건건 부딪치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모든 생활이 일 위주로 돌아가는 태령과 이를 서운해하는 하윤이 이별 유예 계약을 맺으며 관계 개선을 꾀한다. 반면 태령의 질투 유발을 위한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며 앞으로 두 연인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차훈은 극 중 남태령의 워커홀릭이자 철두철미한 면모를 완벽히 소화했다. 깔끔한 성격이 드러나는 명료한 말투와 감정을 쉽게 알 수 없는 시크한 표정으로 한눈에 남태령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 연기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또 이러한 연기적 노력에 더한 차훈의 남다른 비주얼은 남태령을 한층 매력적으로 그려내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차훈이 남태령으로 활약 중인 웹드라마 ‘로맨스 바이 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