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수프라 샌들 베이더 클로그, 기능성+스타일…휴양지 리조트룩 완성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수프라 베이더 클로그(사진제공=F&F(에프앤에프) )
▲수프라 베이더 클로그(사진제공=F&F(에프앤에프) )
F&F(에프앤에프) 수프라 샌들 베이더 클로그가 가볍고 쿠션감이 좋은 기능성은 물론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갖추며 여름 리조트 휴양지룩 필수 아이템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수영장이나 바다가 있는 리조트 및 휴양지에서 여름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면 편안하고 가벼운 움직임을 위한 아이템으로 클로그가 필수다.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클로그를 찾고 있다면 아티스트 던과 함께한 화보에서 공개된 수프라의 ‘베이더 클로그’에 주목해보자.

‘베이더 클로그’는 매트한 재질감의 혼합 EVA 소재를 활용하여, 오염에 강하고 물에 쉽게 미끄러지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225g의 가벼운 무게감과 우수한 쿠션감이 특징으로 오랜 시간 신어도 발이 편안하다. 또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반영한 베이더의 솔 디자인과 일체형 몰드로 제작되어 발을 감싸주는 어퍼 형태가 부드러운 착화감을 선사한다.

상단에 위치한 음각 로고와 신발의 옆면을 따라 프린트된 브랜드 로고 디자인은 자칫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클로그 디자인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화이트, 블랙,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플리퍼, 슬라이드 형태의 여름 신발도 함께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데일리 슈즈로 착용하기 좋다.

수프라 관계자는 "수프라 베이더 클로그는 기능성은 물론 리조트룩과 휴양지룩을 더 패셔너블하게 완성해줄 필수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