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알유넥스트' 포스터(사진제공=빌리프랩)
하이브 레이블즈의 걸그룹 멤버를 선발하는 '알유넥스트(R U NEXT)'에서 영서, 에나, 원희, 최정은, 서연, 정은 등 연습생 22명을 공개한다.
30일 처음 방송하는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에서는 참가자들이 MC 최수영과 코치진이 지켜보는 앞에서 첫 무대를 펼친다. 본인의 기량을 증명하는 '트라이아웃'을 진행, 자신의 넘치는 끼와 매력을 발산한다.
제작진 측은 "코치진의 극찬을 받는 참가자들의 수준 높은 무대가 이어진 가운데 최종 데뷔 멤버 인원과 평가 방식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알유넥스트'는 첫 방송 전 참가자들의 건강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강조한 다채로운 티저 콘텐츠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르세라핌 최종 데뷔조에 있었던 연습생, 뉴진스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던 연습생, 천만 관객 영화에서 아역 배우로 출연한 연습생 등 22인의 면면이 첫 방송에선 본격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꾸밈없는 매력으로 무장한 참가자들은 본 방송 전 자신의 프로필을 손글씨로 직접 작성하며 자신의 개성을 어필했다. 앞서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는 별명과 좌우명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JTBC '알유넥스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며, 방송이 끝난 뒤에는 넷플릭스와 웨이브 등에서 다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