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알비더블유(RBW), 첫 기업설명회 개최…교육 콘텐츠→아티스트ㆍ계열회사 사업 시너지 소개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알비더블유(RBW)(사진제공=rbw)
▲알비더블유(RBW)(사진제공=rbw)
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361570, RBW)가 상장 1년 8개월만에 처음으로 기업설명회를 개최하고 비전과 목표를 밝힌다.

알비더블유(RBW)는 8일 "국내외 기관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RBW의 이번 기업설명회는 7월 19일~8월 4일 중 서울 광진구 RBW 본사 대회의실에서 열린다"라고 밝혔다.

오는 10~14일 5일간 메일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고, 신청인원에 따라 개최일시를 확정할 예정이다.

알비더블유(RBW)는 기업설명회를 통해 자사의 진화된 사업 구조를 비롯해 비전과 목표를 알리고, 향후 아티스트의 활동 계획과 계열회사 간의 사업 시너지를 소개할 계획이다.

알비더블유(RBW)는 음악을 포함한 콘텐츠 IP를 바탕으로 성장한 명실상부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최근 광고와 방송, 아티스트 OEM, 교육 콘텐츠 개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RBW는 DSP미디어와 WM엔터테인먼트를 자회사로 편입한 데 이어, 예능·드라마 콘텐츠 전문 제작사 얼반웍스를 인수하며 콘텐츠 제작 역량을 한층 강화했다.

한편, 알비더블유(RBW)는 오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첫 패밀리 콘서트 'Over the Rainbow'를 개최한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