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NEW, 주가 7000원 회복…'D-15' 영화 '밀수' 커피차 이벤트→'살롱드립' 출연 예고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밀수' 커피차 이벤트에 참석한 배우 고민시(사진제공=NEW)
▲'밀수' 커피차 이벤트에 참석한 배우 고민시(사진제공=NEW)

NEW(160550)의 주가가 7000원선을 회복했다.

NEW는 11일 오전 9시 51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2.90%(200원) 오른 7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 7일 6850원으로 마감한 이후 2거래일 만에 다시 7000원을 회복했다.

NEW는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의 개봉을 준비 중이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밀수'는 지난 10일 광화문 직장인들을 위한 깜짝 커피차 이벤트 '찾아가는 밀수 까-페'를 진행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밀수'에서 고옥분 역을 맡은 배우 고민시가 커피차에 깜짝 방문해 현장을 찾은 직장인들에게 폭발적 반응을 얻었다.

▲코엑스 '밀수' 팝업존(사진제공=NEW)
▲코엑스 '밀수' 팝업존(사진제공=NEW)

또 오는 8월 6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밀수 까-페' 팝업존이 예비 관객들을 맞이한다. 영화 속 1970년대 도시 군천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팝업존은 류승완 감독이 구현한 '밀수'의 비주얼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밀수'의 개봉 전 홍보는 계속 이어진다. 배우 박정민과 고민시는 11일 오후 공개되는 유튜브 예능 '살롱드립'에 출연해 MC 장도연과 사사로운 이야기부터 연기 변신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밀수'는 오는 26일 개봉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