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디딤이앤에프 점보씨푸드, 여의도IFC몰점 오픈 1주년 이벤트…싱가포르 왕복항공권 쏜다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점보씨푸드(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점보씨푸드(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디딤이앤에프에서 운영하는 점보씨푸드가 여의도 IFC몰점 오픈 1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은 만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식사권, 그리고 커피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물로 보답한다.

이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들은 맛있고 건강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 IFC몰의 점보씨푸드를 방문하면 된다. 런치와 디너 모두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며, 이벤트는 7월 24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점보씨푸드(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점보씨푸드(사진제공=㈜디딤이앤에프)
1등 상품으로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이 1명에게 제공된다. 한 해 동안의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싱가포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 싱가포르 왕복항공권이 1등 상품으로 현지 점보씨푸드에서 200불상당의 식사도 제공한다.

2등 상품으로는 점보씨푸드 20만원 식사권이 2명에게 주어진다. 한 번에 20만원 상당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친구,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 3등 상품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20명에게 제공한다.

점보씨푸드 한국 본사인 ㈜디딤이앤에프 관계자는 "점보씨푸드 IFC몰점을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고객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