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데일리비어 생활맥주, ‘2023 송도맥주축제’ 참가…수제맥주 2종 선보여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생활맥주(사진제공=데일리비어)
▲생활맥주(사진제공=데일리비어)
데일리비어 생활맥주가 오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9일간 열리는 ‘2023 송도맥주축제’에 참가한다.

생활맥주가 출전하는 2023 송도맥주축제는 ‘Enjoy Live! Cheers!’를 주제로 인천 연수구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에서는 국내 뮤지션 50여 팀이 라이브 콘서트를 펼치고 매일 오후 9시 갈라 뮤직쇼 형태의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생활맥주는 축제 기간 동안 생활맥주의 베스트셀러 수제맥주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대형 스낵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예고해 또 한번 기대를 모은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국내 최대 맥주 축제에서 생활맥주의 신선한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축제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지역 양조장과 기획한 수제맥주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축제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전했다.

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의 중소규모 양조장과 협업을 통하여 품질 높은 수제맥주를 기획 및 유통하는 ‘맥주 플랫폼’ 이다. 10년차에 접어든 탄탄한 브랜드인 만큼 선보인 오리지널 수제맥주 라인업이 50여종에 달한다.

생활맥주는 ‘레드하이볼’ 등 MZ세대의 트렌드에 발맞춘 신규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국 양조 업계 관계자의 교류를 위한 KCBC (KOREA BREWERS CLUB)를 운영하는 등 국내 맥주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끌어가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