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R U Next?'(알유넥스트) 영서ㆍ지민ㆍ민주ㆍ원희ㆍ정은 등 10인, 하이브 걸그룹 오디션 파이널…최종 투표 순위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R U Next' 결승 진출 10인(사진제공=빌리프랩)
▲'R U Next' 결승 진출 10인(사진제공=빌리프랩)

영서ㆍ지민ㆍ민주ㆍ원희ㆍ정은 등 하이브 걸그룹에 도전하는 'R U Next?'(알유넥스트) 멤버들의 최종 투표 순위가 파이널 생방송에서 공개된다.

1일 오후 8시 50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JTBC 'R U Next?' 파이널에서는 데뷔를 목전에 둔 10명의 참가자들의 마지막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R U Next?'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르세라핌과 뉴진스를 잇는 하이브 넥스트 걸그룹이 탄생되는 만큼 전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다.

'R U Next?'와 참가자들은 벌써부터 폭발적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닛케이 엔터테인먼트 9월호', 'non-no(논노) 10월호', 'Ray 10월호' 등 일본 매거진에 프로그램이 소개됐고,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게시글이 다수 업로드되고 있다.

▲'R U Next' (사진제공=빌리프랩)
▲'R U Next' (사진제공=빌리프랩)

글로벌 팬덤의 추이는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데뷔 전임에도 'R U Next?' SNS 합산 팔로워 수가 100만을 돌파한 것. 공식 틱톡 계정에서 프로그램명인 해시태그 'runext'를 활용한 영상 누적 조회수는 지난 8월 31일 오후 기준 8억 회를 넘겼다.

특히 'R U Next?'는 본 방송 외에도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매주 새롭게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입덕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했다. 무대밖 참가자들의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R U Next?' 최종회에는 파이널 진출자 10인과 함께 아쉽게 탈락한 12인까지 총 22명의 참가자가 총출동한다. 이들은 합동으로 스페셜 무대를 꾸미며 그간 뜨거운 관심과 지지를 보내 준 국내외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는 'R U Next?'의 마지막 이야기는 1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