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LL, '재벌집 막내아들' 블루레이ㆍ스페셜 굿즈 출시…21일 펀딩 오픈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굿즈(사진제공=SLL)
▲'재벌집 막내아들' 굿즈(사진제공=SLL)

'재벌집 막내아들'의 스페셜 굿즈가 출시된다.

제작사 SLL 측은 20일 "'재벌집 막내아들'의 블루레이와 스페셜 굿즈가 오는 21일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재벌집 막내아들'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21일 오후 5시부터 와디즈에서 진행된다. 이번 펀딩은 드라마 본편 16부작과 다양한 부가 영상 10종 등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공식 한정판 블루레이와 명대사 스티커, 맨투맨 티셔츠, 비즈니스 플래너, 진양철 회장 자서전 노트, 금속 배지, 등장인물 명함 세트 등 고퀄리티 굿즈가 대상이다. 또한 엽서 10종과 포토카드 4종 등 팬덤 특전 굿즈 선물도 포함될 예정이다.

▲'재벌집 막내아들' 굿즈(사진제공=SLL)
▲'재벌집 막내아들' 굿즈(사진제공=SLL)

누구나 한 번쯤 상상했을 법한 '지금 기억을 갖고 과거로 돌아간다'라는 참신한 주제를 영상으로 풀어낸 '재벌집 막내아들'은 2022년 하반기 국내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했다. 최종회 시청률 30%(닐슨코리아 기준)를 돌파했다.

SLL 관계자는 "작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궜던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사랑해 주셨던 팬분들을 위해 오랜 준비 끝에 선보이는 사업이다"라며 "와디즈의 드라마 굿즈 펀딩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된 공식 한정판 블루레이를 비롯하여 실용적이면서도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다양한 굿즈에 많은 관심 가져 달라"라고 밝혔다.

SLL은 보유하고 있는 작품의 IP를 활용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