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편성표,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미얀마 일정 전가을 해설 중계…'연인' 파트2 방송 언제?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미얀마 경기 일정(사진제공=MBC)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미얀마 경기 일정(사진제공=MBC)

MBC 편성표에서 아시안게임 여자축구 일정 조별리그 E조 1차전 미얀마 경기 중계가 편성됐다. 전가을 해설위원, 김성주 캐스터가 방송하며, 언제 방송할지 관심을 모으는 '연인' 파트2 첫방송은 오는 10월 13일이다.

MBC는 22일 오후 8시부터 김성주, 전가을, 서형욱의 중계로 대한민국과 미얀마의 조별리그 E조 1차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대한민국 여자 축구 대표팀은 2010 광저우, 2014 인천, 그리고 2018 자카르타-팔렘방 대회에서 3연속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는 금메달을 목표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전의를 다지고 있다. 대한민국은 미얀마, 필리핀, 홍콩과 함께 E조에 포함, 첫 경기 상대인 미얀마와 1차전을 치른 뒤 25일에 필리핀, 28일에 홍콩과 차례로 맞붙는다.

금메달을 향한 첫 발걸음인 만큼 미얀마와의 1차전 경기로 성공적인 첫 단추를 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MBC는 김성주 캐스터와 전가을, 서형욱 해설위원의 중계로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열기에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대한민국 여자 축구의 황금 세대를 대표하는 에이스 전가을 선수가 해설위원을 맡은 만큼 선수로서의 경험과 공감이 녹여진 중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오랜 시간 함께 호흡을 맞춰온 만큼 서로의 눈빛만 봐도 통하는 ‘찰떡 호흡’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공감하는 중계를 선보이고 있는 김성주, 서형욱의 케미도 놓쳐서는 안될 관전 포인트다.

한편, MBC 인기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는 오는 10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