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창옥, tvN‧tvN STORY '김창옥쇼 리부트' 컴백…방전된 부부를 위한 특별 솔루션

▲'김창옥쇼 리부트'(사진제공=tvN)
▲'김창옥쇼 리부트'(사진제공=tvN)
소통전문가 김창옥이 tvN과 tvN STORY를 통해 '김창옥쇼 리부트'로 돌아온다.

24일 tvN에서 첫 방송되는 ‘김창옥쇼 리부트’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 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레전드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선보이는 라이프 급속 충전 소통쇼다. 이날은 ‘가족을 사랑하지 마세요’라는 주제로 마법 같은 강연이 펼쳐진다.

김창옥은 현장을 찾은 50쌍의 부부 방청객들과 호흡하며 이들의 고민과 질문에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누군가의 아내, 남편, 며느리, 사위라면 한 번쯤은 경험해보았을 갈등 상황을 들어보고, 이에 대한 공감 100% 소통법을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김창옥은 남편과 아내, 부모와 자녀 등 인생에서 처음 맞이한 다양한 관계 때문에 비롯된 오해와 갈등을 들어보고, 전매특허 속이 뻥 뚫리는 소통법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태어나서 아내는 처음이라서, 부모는 처음이라서 등 인생이 처음이라 당연한 이야기들에 공감과 위로를 보내며 웃음과 눈물을 선사한다.

▲'김창옥쇼 리부트'(사진제공=tvN)
▲'김창옥쇼 리부트'(사진제공=tvN)
그는 “가족을 너무 사랑으로만 접근하지 말자”라고 언급해 눈길을 끈다. 가족 관계에 있어 사랑보다 중요한 요소들이 존재한다면서, 진정한 소통의 의미와 가치를 강조하는 것. 때로는 부드럽게, 때로는 날카롭게 파고드는 김창옥의 맞춤형 강연에 부부 방청객들은 물론 코미디언 황제성, 가수 이지혜 역시 완벽하게 몰입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김창옥이 선보이는 화려한 언변과 유머 감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른 현장에서는 마음속 깊이 감춰두었던 부부 간 이야기들이 허심탄회하게 오고 가며 강연이 한층 풍성해졌다고. 결혼 2년 차 새내기 부부부터 최수종 뺨치는 사랑꾼 남편까지 각양각색 부부들의 방전된 마음을 100% 완충시킬 김창옥만의 소통 비법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과 tvN STORY에서 함께 만날 수 있는 ‘김창옥쇼 리부트’는 이날 저녁 7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며 26일 저녁 8시 20분에는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