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 '천박사' 사전 예매량 11만 장 돌파…전체 예매율 부동의 1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 포스터(사진제공=CJ EN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 포스터(사진제공=CJ EN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제공/배급: CJ ENM)이 개봉 2일 전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25일 영회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사전 예매량 11만 104장을 넘어섰다. 이는 추석 극장가 쟁쟁한 경쟁작들을 압도적인 수치로 제친 것으로 독보적인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린다.

더불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주요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1위를 휩쓸고 있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흥행 기세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개봉에 앞서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 열기가 온오프라인을 달구고 있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9월 27일 개봉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