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넷플릭스, '데블스플랜' 공개일 D-day…곽튜브ㆍ승관ㆍ이시원ㆍ서유민 등 출연진 공개 시간 임박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데블스플랜' 이혜성(사진제공=넷플릭스)
▲'데블스플랜' 이혜성(사진제공=넷플릭스)

총 몇부작인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데블스플랜' 공개 시간이 다가왔다.

넷플릭스는 26일 '데블스 플랜' 1~4화를 공개한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데블스플랜' 이시원(사진제공=넷플릭스)
▲'데블스플랜' 이시원(사진제공=넷플릭스)

이날 공개되는 공개되는 1-4화에서는 오직 승리를 위해 치열한 두뇌싸움을 벌일 12인의 플레이어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이 '데블스 플랜'에 초대되고, 첫 합숙을 시작하며 서로를 반기면서도 견제하는 탐색전을 벌일 예정이다.

특히 첫 주부터 다채로운 매치가 진행되며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경쟁, 연합, 배신의 서사가 시작된다. 또 손에 땀을 쥐는 승부가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600평이 넘는 스튜디오에 오직 '데블스 플랜'을 위해 설계된 공간 '생활동'과 '게임동'이 그 모습을 드러내고, 그 밖에도 승리를 통해 얻는 게임 머니인 '피스'의 개념과 패배자에게 주어지는 잔혹한 페널티까지 탄탄한 세계관을 하나씩 풀어가며 회차를 거듭할수록 재미가 배가될 예정이다.

▲'데블스플랜' 부승관(사진제공=넷플릭스)
▲'데블스플랜' 부승관(사진제공=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예능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 게임은 기억력 수리력, 언어력, 정치력 등 인간이 가진 모든 능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것으로 단순히 지능 게임이 아닌 풍성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매개체로 작용해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한다.

제작진은 "모든 게임에 많은 고민을 하고 수차례의 일반인 시뮬레이션을 거친 만큼, 모든 게임을 대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자부했다.

▲'데블스플랜' 궤도(사진제공=넷플릭스)
▲'데블스플랜' 궤도(사진제공=넷플릭스)

정종연 PD는 "어려운 과제에 대항해 참가자들이 투쟁하고 연합하는 모습, 그리고 그를 통해 만들어지는 스토리만으로도 보는 재미가 충분할 것이다"라며 "더욱이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장르의 경쟁 프로그램이다. 어려워 보일지도 모르지만 도전하시길 권한다. 상상도 못했던 재미가 숨어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데블스 플랜'은 26일 1~4화를 공개하며, 10월 3일에 5~9화, 10일에 10~12화까지 3주에 걸쳐 공개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