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천박사' 개봉 첫날 14만 관객 박스오피스 1위…이솜, 야구장ㆍ유튜브ㆍ'꼬꼬무' 등 "올데이 홍보 릴레이"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 포스터(사진제공=CJ EN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 포스터(사진제공=CJ EN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제공/배급: CJ ENM)이 개봉 첫날 14만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28일 영화진흥위원회 전산망에 따르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첫날인 27일 14만4,195명을 동원하며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천박사' 이솜(사진제공=CJ ENM)
▲'천박사' 이솜(사진제공=CJ ENM)
이에 힘입어 이솜은 28일 야구장, 유튜브, 안방극장까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홍보 행보를 이어간다.

이솜은 이날 오후 5시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 홈경기에 초청받아 시구에 나설 예정으로 추석 연휴 첫날 야구장 나들이에 나선 가족, 친구, 연인 등 많은 관객들에게 특유의 밝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것이다.

이어 오후 7시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 진솔한 토크부터 호스트 조현아와의 유쾌한 티키타카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속 귀신을 보는 미스터리한 의뢰인 ‘유경’을 준비하는 과정부터 신선한 케미를 완성한 영화의 주역들과의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이야기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마지막으로 오후 10시 20분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출연해 홍보 릴레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이솜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몰입한 찐텐 리액션부터 열정적인 영화 홍보까지 센스 있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