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127(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28일 유튜브 NCT 127 채널 등에는 트레일러 영상 ‘NCT 127 : Deities of Seoul’(NCT 127: 디티스 오브 서울)이 공개됐으며, ‘서울의 신’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영상시키는 독보적인 스토리와 화려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트레일러는 앞서 공개되었던 개인 트레일러 ‘불가사의(Mystery) in Seoul’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서울 속에서 신분을 숨기고 살던 NCT 127이 한자리에 모여 ‘신’의 정체를 드러내며, 서울을 바라보는 NCT 127의 불가사의한 매력을 강렬하게 담았다.

▲NCT 127(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한 금일 정규 5집 ‘Fact Check’로 초대하는 의미를 담은 프로모션 웹사이트도 오픈, 피사체가 불가사의한 작품으로 보일 수 있도록 적용된 필터로 사진 촬영은 물론, 이를 활용한 초대장 제작 및 공유가 가능하며, 앨범에 수록된 9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이 담긴 플레이리스트도 만날 수 있어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Fact Check’는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총 9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