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스오브라이프(KIOF), 11월 새 앨범 'Born to be XX' 발매 "대세 행보 잇는다"

▲키스오브라이프(KIOF)(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KIOF)(사진제공=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오는 11월 신곡을 발매한다.

28일 0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마치 현상수배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속 신보의 제목인 'Born to be XX'와 11월 컴백을 최초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미지수를 나타내는 'XX'가 붉은 스크래치로 표현되며 강렬함을 더했다.

앨범명인 'Born to be XX'는 앞서 발매된 첫 번째 미니 앨범 'KISS OF LIFE'의 타이틀곡 '쉿 (Shhh)'의 뮤직비디오 속 낙서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속에 녹아들며 팬들에게 깜짝 스포일러 메시지를 전달했던 만큼 이번 앨범에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일지 팬들의 관심이 모인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7월 데뷔해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강렬한 걸크러시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5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알린 '괴물 신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두 번째 앨범으로 자신들만의 무한한 잠재력과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