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TV조선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홍자 콘서트 '꽃'…국악→댄스 '원조의 품격'(ft.홍지윤)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TV조선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홍자 콘서트 '꽃'(사진제공 = TV CHOSUN)
▲TV조선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애·홍자 콘서트 '꽃'(사진제공 =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 진·선·미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콘서트 꽃을 통해 한 자리에 모였다.

TV조선은 29일 송가인, 정미애, 홍자의 합동 콘서트 '꽃'을 방송한다.

송가인, 정미애, 홍자는 우리의 국악 소리, 부모님을 향한 사랑, 신나는 퍼포먼스까지 각 다른 매력의 무대를 통해 '원조'의 품격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통 트롯의 정석, '역시'라는 수식어로 관객의 극찬을 받은 송가인은 '우리소리 바라지'와 함께한 무대까지 선보이며 명절의 흥을 더욱 돋울 예정이다.

댄스 퍼포먼스까지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정미애는 그동안 갈고닦은 댄스 실력뿐만 아니라 땀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혼신의 힘을 다한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홍자는 특유의 절절한 감성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현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스페셜 게스트'로 홍지윤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미스트롯'이라는 공통점 아래 의리와 우정으로 똘똘 뭉친 그녀들의 완벽한 그림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