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BS 편성표 '그것이 알고싶다'(그알) 결방, 추석특선영화 '정직한 후보2' 편성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정직한 후보2'(사진제공=NEW)
▲'정직한 후보2'(사진제공=NEW)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결방하고 추석특선영화 '정직한 후보2'가 편성됐다.

30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당초 오후 11시 방송예정이었던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결방한다. 대신 추석특선영화로 라미란, 김무열 주연 '정직한 후보2'가 방송된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로, 건강하고 무해한 웃음을 선사하며 웰메이드 코미디 영화로 각광 받았던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이다.

줄거리는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쫄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은 우연히 바다에 빠진 한 청년을 구한 일이 뉴스를 타며 고향에서 화려한 복귀의 기회를 잡는다. 하지만 정직하면 할수록 바닥으로 곤두박질치는 지지율 앞에 다시 뻥쟁이로 돌아간 그 순간, ‘주상숙’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진실의 주둥이’. 이번엔 ‘주상숙’의 비서실장 ‘박희철’까지 주둥이가 쌍으로 털리게된다.

오리지널 주둥이 군단 라미란, 김무열, 윤경호,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서현우, 박진주, 특별출연 윤두준까지 출연진의 코믹 케미스트리는 또 다른 매력을 담아 냈다.

특히 쌍으로 터진 ‘진실의 주둥이’라는 새로운 설정에 도지사라는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정직한 후보2'는 빵빵 터지는 웃음을 전하는 선물 같은 영화다. 2022년 개봉 12세 관람가.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