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KBS 편성표 '1박2일'ㆍ'당나귀귀'ㆍ'효심이네 각자도생' 결방…박찬호X박용택 해설 아시안게임 야구→축구 8강전 중계

▲박찬호, 박용택 야구 해설위원(사진제공=KBS)
▲박찬호, 박용택 야구 해설위원(사진제공=KBS)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박2일', '효심이네 각자도생'이 결방한다.

1일 K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가 편성된 가운데 박찬호와 박용택이 해설을 맡은 아시안게임 야구 예선 홍콩 일정과 축구 8강전 중국 전이 중계된다.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이날 오후 7시 30분 중국 저장성 사오싱야구장에서 홍콩과 예선 1차전을 펼친다.

박찬호 해설위원은 박용택 해설위원에 대해 “박용택 위원은 현역 선수 시절부터 진지하고 박식한 ‘야구 박사’였다. 박 위원과의 해설을 통해 저도 많이 배웠고, 이번에는 함께 더 많은 공격적인 얘기들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 젊은 선수들로 구성된 ‘류중일호’를 향해 “우리에겐 몇 년 동안 부진한 시간들이 있었는데, 그걸 통해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며 “한국 야구의 미래인 젊은 선수들은 지금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때다. 그들의 야구가 더욱 기대된다”고 국가대표 선배로서 격려를 건넸다.

박용택 해설위원은 박찬호 위원과의 팀워크에 “120점”이라고 점수를 매기며 “WBC 때 한 번 호흡을 맞췄으니 이번에는 제가 중간에 좀 더 잘 치고 들어갈 수 있다. 이번 해설의 퀄리티는 훨씬 좋아질 것”이라고 장담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