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저스트비, 미니 4집 '÷ (NANUGI)' 타이틀곡 'MEDUSA'…10월 9일 발매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오는 10월 9일 새로운 타이틀곡 'MEDUSA'를 발매하며 팬들을 만난다.

저스트비는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 (NANUGI)'(나누기)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MEDUSA'(메두사)를 포함해 'DRAMA'(드라마), 'Paper Plane'(페이퍼 플레인), 'Youth'(유스), 'Coming Home'(커밍 홈),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과 'Coming Home'의 어쿠스틱 영어 버전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올해 초 발매된 선공개 싱글 '얼어있는 길거리에 잠시라도 따듯한 햇빛이 내리길'(이하 '얼잠따')을 비롯해 7곡 중 4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전도염은 '얼잠따'와 'Youth'의 작사·작곡을 맡았고, 배인은 'Coming Home'을 작사·작곡했다. 이건우, 김상우도 작사에 이름을 올려 저스트비의 음악 색깔을 한층 뚜렷하게 만들어냈다.

타이틀곡 'MEDUSA'는 강렬한 곡명만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라이언 전 프로듀서와 조윤경 작사가가 'MEDUSA'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는 등 흥행 공식도 놓치지 않았다.

이밖에도 저스트비와 전작에서 이미 좋은 호흡을 보여준 PRISMFILTER(프리즘필터), ARTMATIC(아트매틱) 프로듀서가 앨범 전반에 참여해 전체적인 완성도를 기대하게 만든다.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예고한 저스트비는 오는 10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 (NANUGI)'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