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 설경의 비밀' 포스터(사진제공=CJ ENM)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4일 영화진흥위원회 전산망에 따르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누적 관객수 151만2,443명을 돌파하며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았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웃음, 액션, 볼거리를 모두 충족시키는 풍성한 재미로 극장가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주연배우 이동휘와 김종수가 4일 오후 2시 방송되는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홍보활동을 이어간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이동휘와 김종수는 개봉 이후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는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스크린 너머에서도 이어지는 배우들의 특별한 케미가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훈훈한 촬영장 비하인드를 풀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