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CJ ENM, 2030 부산엑스포 홍보 MV 1000만뷰 눈앞…막판 총력전 가세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사진제공=CJ ENM)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사진제공=CJ ENM)

CJ ENM이 글로벌 걸그룹 케플러(Kep1er)와 함께 제작한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로 2023부산세계박람회 막판 유치전에 힘을 더하고 있다.

CJ ENM은 12일 "방송 채널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20일 공개한 부산엑스포 홍보 뮤직비디오가 공개 3주 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약 970만 뷰를 기록하며 1000만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전체 조회 수 중 해외 비중이 90% 이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글로벌 팬들은 '부산엑스포 유치를 응원한다', '아름다운 부산에 방문하고 싶다'는 반응과 함께 '케플러의 희망찬 노래와 부산의 배경이 매우 잘 어울린다' 등의 목소리가 이어졌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새로운 물결을 뜻하는 'FRESH WAVE(프레시 웨이브)' 콘셉트 하에 '세계의 대전환, 더 나은 미래를 향한 항해'라는 부산엑스포의 주제를 담았다. 부산의 과거, 현재, 미래를 상징하는 각기 다른 공간으로 흩어진 멤버들이 하나로 모이면서 부산엑스포가 완성된다는 내용이다. 케플러 멤버 9명을 부산엑스포 로고에 들어가는 9개의 원으로 각각 상징화했다.

CJ ENM은 케플러만의 밝은 에너지와 바다를 둘러싼 부산의 역동적인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으로 평가했다. 더불어 뮤직비디오 배경이 되는 곡 'We Fresh(위 프레시)'는 어려움이 있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도전하면 무엇이든 이뤄낼 수 있다는 희망을 전하는 곡으로 부산엑스포 유치를 염원하는 메시지를 잘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CJ ENM은 오는 15일 유럽 최대 규모의 공연장 파리 라데팡스 아레나(Paris La Défense Arena)에서 열리는 'MCOUNTDOWN IN FRANCE(엠카운트다운 인 프랑스)'에서 글로벌 팬들에게 뮤직비디오를 직접 선보인다. 현장 스크린 및 'Mnet K-POP', 'Mnet TV’ 등 유튜브 생중계 채널을 통해 부산엑스포를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CJ ENM 관계자는 "CJ ENM은 K-컬처의 글로벌화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부산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한 막판 총력전에 적극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