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활맥주,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 론칭…'새맥' 수제맥주와 안성맞춤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모듬 크리스피 새우’(사진제공=데일리비어)
▲‘모듬 크리스피 새우’(사진제공=데일리비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를 출시한다.

올해로 10년 차에 접어든 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5개를 포함해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로컬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제조된 50여 가지 수제맥주와, 최고의 페어링을 자랑하는 다양한 안주로 탄탄한 소비자층을 보유했다.

14일에 출시되는 생활맥주의 신메뉴 ‘모듬 크리스피 새우’는 크리스피한 식감이 특징인 통새우와 새우 머리 튀김 그리고 웨지감자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요즘 식품 트렌드로 ‘식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와 수제맥주와의 페어링을 고려하여 신메뉴인 ‘모듬 크리스피 새우’를 기획하게 됐다”며 “치맥과 더불어 새맥(새우와 맥주)도 또 다른 감칠맛의 매력이 있으니 풍성한 풍미와 수제맥주의 조화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로컬 양조장 상생 프로젝트인 ‘탭 테이크 오버’를 시작했다. 행사는 10일부터 한 달간 생활맥주 공덕역점에서 진행되며 더 자세한 행사 내용과 이벤트는 생활맥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