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김종민 아버지 추억→이상민 엄마 근황…눈물의 부모님 전상서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사진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김종민 아버지와 이상민 엄마에 관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15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민이 아버지의 묘소를 찾아 가슴속 깊은 곳에 묻어뒀던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추석을 맞아 이상민, 임원희와 함께 돌아가신 아버지 묘소를 찾은 김종민은 아버지가 생전 좋아하셨던 음식을 손수 준비하며 돌아가신 아버지에 대한 짙은 그리움을 내비쳤다. 김종민은 "어린 시절 불의의 사고로 아버지를 잃었다"라며 가수가 되기 전 갑작스레 돌아가신 아버지의 충격적인 사연을 애써 담담하게 털어놨다.

당시 고등학교 2학년이라는 어린 나이에 갑자기 어머니와 누나, 여동생을 책임져야 하는 가장이 된 김종민은 어린 마음에 돌아가신 아버지를 원망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종민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게 된 충격적인 사건으로 인해 여전히 트라우마에 시달린다고 고백했다. 항상 밝은 모습만 보여왔던 김종민이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지켜본 '미우새' 어머니들 역시 함께 가슴 아파했다.

김종민의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 또한 병환으로 5년째 투병 중인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상민은 투병 중인 어머니가 현재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상태라고 고백해 모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어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담히 쏟아내던 이상민은 입원 중이던 어머니가 병원에서 갑자기 사라졌다는 연락을 받고 가슴이 내려앉았던 사연을 털어놓았다. 어머니를 찾아 나섰다가 예상치 못한 뜻밖의 장소에서 어머니를 마주하게 됐다고 하는데, 이 이야기를 들은 스튜디오의 모두가 눈물을 훔쳤다는 후문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