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일동 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4,000억 원 누적 매출 돌파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사진제공=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사진제공=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하 하이뮨)’가 4,0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달성했다.

일동후디스는 16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가 출시 3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4,000억 원을 돌파했다"라고 밝혔다.

하이뮨은 출시 첫 해 3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며 순조로운 시작을 보였고, 이듬해에는 누적 매출액 1,300억 원을 달성하며 단백질 시장 1위에 안착했다. 2022년에는 누적 매출 3,000억 원을 돌파하면서 당당하게 1위를 지켜냈으며, 현재 10월 기준 누적 매출액 4,000억 원을 돌파해 1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4,000억 원 달성(사진제공=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4,000억 원 달성(사진제공=일동후디스)
하이뮨은 일동후디스의 매출을 견인하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여기에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도 한몫했다.

판매 채널 확대 역시 매출 성과를 높였다. 출시 초기에는 홈쇼핑에 집중했으나, 이커머스 시장까지 진입하면서 타겟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일동후디스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소비자의 지속적인 사랑으로 하이뮨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가 있는 곳에 항상 일동후디스와 하이뮨이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