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알비더블유(RBW) 주가 상승, 신인 걸그룹 영파씨 데뷔 D-1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신인 걸그룹 영파씨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 (사진제공=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알비더블유(361570, 이하 RBW)의 주가가 오른 가운데, RBW의 자회사 DSP미디어에서 신인 걸그룹 영파씨를 선보인다.

RBW는 17일 오전 10시 20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3.02%(115원) 오른 3920원에 거래되고 있다.

RBW는 오는 18일 자회사 DSP미디어를 통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체계적인 아티스트 기획 및 제작 시스템을 바탕으로 핑클, 카라 등을 배출한 '걸그룹 명가' DSP미디어, 국내 대표 K팝 그룹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이 이끄는 비츠엔터테인먼트의 의기투합했다.

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 등 다섯 멤버로 구성된 영파씨는 18일 첫 EP 앨범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를 발매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제61회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뮤직비디오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벤 프루(Ben Proulx) 감독이 참여했다.

영파씨는 데뷔 전부터 공식 틱톡 계정을 적극 활용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다양한 커버 영상을 비롯해 밈을 따라 하는 영상으로 Z세대의 취향까지 저격했다. 이에 해시태그 'youngposse'를 활용한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200만 뷰에 육박한다.

뿐만 아니라 영파씨는 데뷔 전 일본 최대 규모 액션 스포츠 브랜드 무라사키스포츠(MURASAKI SPORTS)의 모델로 발탁됐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