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중앙그룹, 농촌 지역 상생 실천…일손 돕기→고구마 1000kg 저소득층에 기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중앙그룹 고구마 수확 일손 돕기(사진제공=중앙그룹)
▲중앙그룹 고구마 수확 일손 돕기(사진제공=중앙그룹)

중앙그룹이 지역사회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중앙그룹은 지난 18일 인천 강화군 양도면 고구마 재배 농가를 찾아 농촌 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중앙그룹 봉사단 '중심' 멤버를 포함해 20여 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해 고구마 수확과 선별에 힘을 보탰다. 중앙그룹이 함께 수확한 고구마 1000kg(100박스)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전달한다. 사단법인 위스타트가 운영하는 지역 아동센터, 기쁨나눔재단의 아동양육시설 및 자립준비청년 지원 시설 등을 찾아 기부할 예정이다.

▲중앙그룹 고구마 수확 일손 돕기(사진제공=중앙그룹)
▲중앙그룹 고구마 수확 일손 돕기(사진제공=중앙그룹)

이번 봉사를 기획한 이소정 중앙홀딩스 WIDE팀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농가를 찾아 부족한 일손을 보태고, 수확의 기쁨까지 나눌 수 있어 뿌듯했다"라며 "앞으로도 중앙그룹은 농협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농촌 및 지역 상생에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자 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장은 "중앙그룹의 일손돕기와 농산물 구매가 농가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2020년부터 계속 이어진 인연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함께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중앙그룹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ON(溫)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ON(溫)캠페인'은 취약계층과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이다. 지난해 열린 쌀 소비 촉진 캠페인 '라이스 버킷 챌린지', 취약계층 겨울나기 지원 러닝 챌린지 '연탄런' 등이 ON(溫)캠페인 차원에서 진행된 바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