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활맥주, 독도의 날 맞아 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 기부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생활맥주가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다(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가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을 기부하고 있다(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가 독도의 날(10월 25일)을 맞아 3년 연속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후원금을 기부했다.

지난 2021년 생활맥주는 양조장 더랜치브루잉과 ‘독도에일’을 출시하고 국산 수제맥주로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를 보호하자는 취지를 담아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3년 연속 독도 후원금 기부를 이어 오고 있다.

올해도 독도의 날을 맞아 45개의 생활맥주 직영점에서 독도 후원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1주일간 독도에일을 주문하면 한 잔 당 500원씩 적립되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이번에 모인 모금액은 다음 독도 후원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국산 수제맥주로 우리땅 독도를 위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캠페인인 만큼 매년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관심을 가져 주시고 참여해 주셨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고유 영토인 독도의 소중함과 그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국산 수제맥주를 양조하는 모든 소규모 양조장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국내 양조장의 우수하고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소비자에게 소개하면서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6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4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5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산업 발전 유공 등의 수상 경력을 이어가고 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