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퀴즈',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특집…탁구선수 신유빈→축구 국가대표 백승호·엄원상·송민규 출연

▲탁구선수 신유빈(사진제공=tvN)
▲탁구선수 신유빈(사진제공=tvN)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탁구선수 신유빈, 축구선수 백승호·엄원상·송민규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25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탁구 금메달리스트 신유빈, 축구 국가대표 백승호, 엄원상, 송민규 자기님이 출연한다. 이들은 남다른 기세로 실전에 임하는 의지의 인생사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날 방송에선 대한민국 탁구의 현재이자 미래, 금메달리스트 신유빈 선수를 알아가는 시간이 마련된다. 21년 만에 아시안게임 여자 복식 금메달 쾌거를 이룬 자기님은 전지희 선수와의 호흡, 현장을 미소 짓게 만든 세리머니 비하인드, 탁구 대표팀의 귀여운 막내로 언니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일화를 공유한다.

'노력파'라는 자기님의 탁구를 향한 열정, 큰 자기, 아기자기와 탁구 시합을 하며 보여준 카리스마, K-POP 팬다운 숨겨둔 댄스 실력 등 자기님의 다채로운 매력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 (사진제공=tvN)
▲아시안게임 축구 국가대표 (사진제공=tvN)

극적인 역전골로 아시안게임 3연패를 달성한 축구 국가대표 백승호, 엄원상, 송민규 자기님과 토크를 이어간다.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무패 행진을 기록한 자기님들은 지난 경기를 회상하며 풍성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대표팀 주장으로 팀원들을 이끈 백승호, 오뚝이 같은 투혼을 보인 엄원상, 긍정적 에너지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한 송민규 자기님의 존재감이 모두를 몰입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손흥민, 이강인 선수와 자기님들의 각별한 인연, 국가대표팀 황선홍 감독 인터뷰도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