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와이지엔터테인먼트ㆍYG PLUS, 주가 약 6%대 상승…트레저 팝업 스토어 개장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트레저 팝업 스토어 포스터(사진제공=YG PLUS)
▲트레저 팝업 스토어 포스터(사진제공=YG PLUS)

와이지엔터테인먼트(122870)와 YG PLUS(037270)의 주가가 동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1일 오후 2시 30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6.19%(3400원) 오른 5만 83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같은 시각 YG PLUS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5.97%(250원) 상승한 4440원을 기록했다.

이날 YG PLUS는 와이지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트레저의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강남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연다고 밝혔다.

트레저 팝업스토어는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를 테마로, 트레저 멤버들 간의 끈끈한 유대감과 우정을 강조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멤버들 사이의 진한 케미스트리를 표현하기 위해,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호텔, 놀이공원 등 다채로운 휴식 공간에서 'BFF 콘셉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촬영해 공식 MD에 담았다.

그리고 팬들과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영상 속 공간을 그대로 본뜬 체험 공간과 포토존이 마련된 것이 이번 팝업스토어의 특징이다. 아울러 트레저만의 활기찬 감성을 담은 MD 라인업과 함께 스페셜이벤트가 준비되어 팬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