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비즈 스톡] NEW 주가 4%대 상승…'밀수' 온라인 박스오피스 두 달 연속 1위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밀수' 포스터(사진제공=NEW)
▲'밀수' 포스터(사진제공=NEW)

NEW(160550)의 주가가 상승한 가운데, 극장에서 514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밀수'가 온라인 박스오피스에서도 두 달 연속 1위를 차지했다.

NEW는 3일 오후 1시 20분 기준, 전 거래일 대비 4.17%(185원) 오른 4620원에 거래되고 있다.

NEW가 지난여름 배급한 영화 '밀수'는 지난 9월 26일 IPTV와 온라인 및 모바일 VOD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9월 177,699건, 10월 196,152 건으로 누적 37만 건을 돌파하며 두 달 연속 안방극장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영화로 집계됐다. (영화진흥위원회 온라인상영관 통합전산망 기준)

'밀수' 온라인 유통을 맡은 윤수비 콘텐츠판다 팀장은 "여름 극장 흥행이 가을 온라인 박스오피스 흥행으로 이어지는 경향이 강화됐다"라며 "콘텐츠판다는 극장에서 이미 영화를 본 관객의 N차 관람을 이끌고, 온라인 상영에 익숙해진 최신 관람 트렌드를 반영한 프로모션 등을 기획하며 매출 확대와 IP 가치 확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