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플로(FLO), 현대자동차 '싱 유어 위시' 캠페인 제휴…뮤직크리에이터 커버곡 공개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해리안윤소안, 차다빈, 꿩유갱(사진제공=드림어스컴퍼니)
▲해리안윤소안, 차다빈, 꿩유갱(사진제공=드림어스컴퍼니)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뮤직 크리에이터 차다빈, 해리안윤소안, 꿩유갱이 새해 소망을 담아 부른 음원 '위시(Wish)'를 공개한다.

플로는 6일 뮤직 크리에이터들이 부른 음원 '위시(Wish)'의 커버 버전을 공개한다. 이는 연말을 맞아 마음속 소망을 함께 비는 현대자동차의 ‘2024 싱 유어 위시'(Sing Your Wish) 캠페인과의 협력한 것이다.

'위시'(Wish)는 2012년부터 'Wish'를 테마로 연말 카운트다운 캠페인을 전개한 현대자동차가 남은 한 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새해에는 소중한 사람들의 소원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함께 노래 부르자는 바람을 담았다.

올해는 플로에서 커버곡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는 뮤직 크리에이터 3인이 캠페인에 참여해 각자의 목소리와 개성을 담은 3가지 버전의 '위시'를 선보인다. 521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글로벌 크리에이터 '차다빈', 아이유가 SNS를 통해 극찬한 친남매 싱어송라이터 '해리안윤소안',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7', KBS1 '한국인의 노래' 등에 출연해 주목 받은 '꿩유갱'이 뮤직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뮤직 크리에이터들이 부른 '위시' 커버 버전은 각 크리에이터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오는 12일까지 시민들이 소망을 노래할 수 있는 참여형 공간인 '위시 송 카'(Wish Song CAR)를 운영한다. 10일에는 뚝섬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싱 유어 위시 드론 라이브 쇼'(Sing Your Wish Drone Live Show)를 통해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출연진과 함께 하는 버스킹 공연과 드론쇼 등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