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 스페인 신 메뉴 김밥…공짜 계란찜 와인 1+1 전략 달리 대혼란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장사천재 백사장2' 스페인 김밥 판매(사진제공=tvN)
▲'장사천재 백사장2' 스페인 김밥 판매(사진제공=tvN)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 스페인 점에서 백종원이 공짜 계란찜, 1+1 와인에 이어 신메뉴 김밥을 선보인다.

19일 방송되는 tvN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새로운 메뉴 김밥을 선보이며 매출 도약을 꾀한다.

이날 백종원은 외부에서 '반주'가 가장 잘 보이는 통창 구역에 김밥존을 만들어 김밥을 만드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마케팅에서 보여주기 전략을 가장 중요시했던 장사천재의 특급 전략이 엿보이는 대목이다.

시식해본 현지인 알바생 꼬로도 백종원표 김밥에 반해 "한국 음식이 제일 맛있는 거 같다"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김밥은 '반주'의 매출을 책임질 비장의 메뉴로 책봉된다.. 백사장은 요리 실력은 물론 플레이팅 솜씨도 으뜸인 권유리를 김밥 담당으로 낙점하고, 권유리 역시 자신감을 내비친다.

하지만 실전에 돌입한 권유리에게 시련이 닥칠 전망이다. 무슨 일이 있었는지 폭풍 눈물을 흘리는 권유리가 포착된 것. 사태를 파악하는 백사장은 분노하고, 홀매니저 존박은 손님들에게 문제가 생겼음을 알리며 양해를 구하기 바쁘다. 그 상황을 설명하던 이장우는 황당함에 제대로 말을 잇지 못하고 웃음만 흘린다.

제작진은 "시즌1부터 백종원이 선보인 회심의 메뉴는 항상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김밥에 대한 기대감도 컸다. 하지만 예상치 못했떤 문제가 발생한다"라며 "문제의 원인을 쉽게 찾을 수도 없는 상황에서 장사천재가 어떤 해결책을 내놓을지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장사천재 백사장2'는 19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