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면 뭐하니' JS엔터 나무위키 업데이트…주주시크릿 신곡 '잠깐만 타임' 공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JS엔터 멤버들이 단합대회를 가지며 나무위키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 '주주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의 신곡 '잠깐만 타임'도 최초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JS엔터 멤버들이 모두 뭉친 단합대회가 공개된다.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과 주주 시크릿(박진주, 이미주)은 그룹 홍보를 위한 셀프 프로필 작성 타임을 갖는다.

JS(유재석)는 “팬 여러분들이 많이 바쁘시니까 우리가 새로운 정보를 업데이트 하자”라면서, JS엔터를 소개하는 프로필 페이지 채우기를 제안한다. 각자 추가하고 싶은 정보를 쏟아내는 가운데, 서기를 맡은 올드케이(김종민)는 독수리 타법으로 열심히 멤버들이 한 말을 기록하고 있어, 그의 손 끝에서 탄생한 엉망진창 프로필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각자 비밀 하나씩 얘기해”라는 하하의 말에, 영케이는 “저 진짜 비밀이 있습니다”라며 "편의점에서 산 스타킹을 입고 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주우재는 “원탑의 중심, 육각형 멤버는 나다” “내가 보기와는 달리 섹시하다는 말을 많이 들어봤다”라며 이미지 메이킹을 시도한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주우재의 프로필을 교묘하게 바꿔 써줘 웃음을 자아낸다.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또 JS엔터 멤버들은 팬들을 입덕시키기 위해 댄스 챌린지에 도전한다.

JS는 “틀리면 뒤로 빠져”라고 자신감을 발산하며 센터 욕심을 드러낸다. 그러나 멤버들은 JS를 문 밖으로 유배를 보내고, 쫓겨난 JS의 모습이 이들 사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JS는 멤버들의 구박 속에서도 “나 카메라에 나오지?”라고 질척이면서 센터를 향한 욕망을 멈추지 않는다.

댄스 챌린지 강자 ‘숏폼 여왕’ 이미주는 빠르게 동작을 따내며 주목을 받는다. 원탑 면접 당시 댄스 챌린지 경험을 어필한 영케이와 댄서 출신 올드케이(김종민)도 멤버들의 기대를 받는다.

또 JS는 토익 970점, 아이돌 최초 카투사 출신 영케이를 메인 보컬로 영입하면서 겸사겸사 글로벌 진출을 향한 야망도 드러낸다. JS는 “글로벌 진출 혹시 모르잖아요? 예전 같으면 시도도 못 했어. 그런데 영케이가 왔어”라면서 해외 인터뷰를 준비하는 큰 그림을 그린다.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MBC)
그렇게 영케이의 영어 교실이 열리고, 멤버들은 BTS ‘Butter’와 저스틴 비버 ‘Love Yourself’를 들으며 영어 가사 해석을 시작한다.

이런 가운데 영케이는 JS엔터 멤버들이 들리는 대로 해석하는 영어 초월번역에 또 진땀을 흘린다. 멤버들은 ‘Butter’ 노래 장르를 스릴러로 바꾸는가 하면, ‘Love Yourself’를 듣고 ‘노담(NO담배)’ 이야기를 꺼내는 대환장 상황을 만든다.

급기야 올드케이(김종민)는 “저스틴 비버 발음이 왜 이래?”라고 당당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영케이를 당황하게 만든 멤버들의 영어 초월 번역에 호기심이 쏠린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