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AVE: (메이브), '쇼! 음악중심' 출연…'What's My Name' 무대 최초 공개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MAVE: (메이브)(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MAVE: (메이브)(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MAVE: (메이브)가 음악 방송에 출격한다.

1일 소속사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는 "MAVE: (메이브, 시우·제나·타이라·마티)가 내일(2일) 방송되는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 첫 번째 EP 앨범 타이틀곡 'What's My Name'(왓츠 마이 네임)으로 색다른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MAVE: (메이브)는 지난달 30일 첫 번째 EP 앨범 'What's My Name'을 발매하고 10개월 만에 전격 컴백했다. 올해 1월 데뷔곡 'PANDORA'(판도라)로 활동할 당시 버추얼 아이돌로는 이례적으로 '쇼! 음악중심'에 두 차례나 출연하며 유니크한 무대를 선보인 MAVE: (메이브)가 이번 활동에서도 음악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MAVE: (메이브)(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MAVE: (메이브)(사진 = 메타버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MAVE: (메이브)의 무대 영상은 올해 1월 '쇼! 음악중심' 전체 무대 클립 중 가장 높은 월간 조회수를 기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AVE: (메이브)는 가상의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독보적인 연출로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했다.

이번 'What's My Name'은 IDYPIA에서 현실 세계로 배경을 옮긴 MAVE: (메이브)의 여정을 담은 앨범이다. 이에 뮤직비디오와 각종 콘텐츠 속 MAVE: (메이브)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폭넓은 공감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What's My Name' 컴백 무대에는 이 같은 성장과 변화가 어떻게 담길지 관심이 모아진다.

탄탄한 보컬과 퍼포먼스에 기술력까지 더한 MAVE: (메이브)가 올해 내내 K-POP 씬과 메타버스 세계에 가져올 또 한번의 NEW WAVE가 기대된다.

MAVE: (메이브)는 '쇼! 음악중심' 출연을 비롯해 다방면에서 활발한 'What's My Name'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