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임한별, 2일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2 '이유'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임한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임한별(사진 = 메이저나인 제공)
가수 임한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진한 감성을 불어넣는다.

임한별이 가창한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2 '이유'가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유'는 사랑이라는 감정에 물들어 가는 두 사람, 박연우(이세영 분)와 강태하(배인혁 분)의 한 사람을 사랑하게 된 '나의 모든 것'을 노래한다.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유를 굳이 설명하라고 하면 그것은 '나의 모든 것'이 될 것이라는 노랫말과 밀려오는 듯 터져 나오는 임한별 특유의 섬세한 보컬 감정선이 진한 여운을 주는 곡이다.

앞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는 서도밴드 서도(sEODo)가 가창한 '이 생이 우릴 갈라놔도'를 선보이며 시청자 및 리스너들에게 깊은 여운을 안겼다. 이어 임한별이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주자를 이어받아 코믹 판타지 로맨스의 몰입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임한별이 참여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OST Part. 2 '이유'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