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울버햄튼 vs 아스널 경기 일정 중계 스포티비 온ㆍ스포티비 나우…황희찬 8호 골 도전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울버햄튼 SNS)
▲울버햄튼 황희찬(사진=울버햄튼 SNS)
울버햄튼 황희찬이 아스날과 경기 일정에서 8호 골에 도전한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3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14라운드에서 아스널을 상대한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생중계 한다.

울버햄튼은 4승 3무 6패(승점 15점)로 12위, 아스널은 9승 3무 1패(승점 30점)으로 1위에 올라있다.

13경기에서 7골 2도움을 기록한 황희찬은 울버햄튼의 에이스로 급부상했다. 팀내 득점 1위로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도 5위에 올랐다.

▲아스날 vs 울버햄튼(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아스날 vs 울버햄튼(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황희찬은 지난 풀럼 전에 이어 연속골에도 도전한다. 황희찬은 컵 대회 1골을 포함하면 이번 시즌 두 자릿수 공격포인트를 달성했다. 아스널 원정을 앞둔 황희찬은 이번 시즌 원정 4경기에서 2골 2도움을 기록하며 원정에 강한 모습을 보인다.

선두를 탈환한 아스널은 이날 경기에서 굳히기에 도전한다. 아스널은 사카-은케티아 등 어린 선수들이 경험치가 쌓이면서 우승을 노리는 팀으로 변모했다. 이번 시즌 아스널은 공격뿐만 아니라 13경기 10실점이라는 리그 최저 실점으로 짠물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에이스’ 부카요 사카가 여전히 맹활약하며 팀의 공격을 이끄는 가운데 아스널이 수비 불안을 노출한 울버햄튼을 상대로 선두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까.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