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노래방VS', 트와이스 지효ㆍ박한담→옥상달빛ㆍ김영석 컬래버…준결승 진출 톱10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노래방VS' 톱10 공개(사진제공=Mnet)
▲'노래방VS' 톱10 공개(사진제공=Mnet)

노래방 서바이벌 'VS'의 세미파이널 진출자가 공개되는 가운데, 트와이스 지효가 박한담과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8일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이하 노래방VS)'에서는 참가자와 원곡 가수가 함께 하는 원곡 컬래버레이션 미션이 계속 된다.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역대급 무대들이 쏟아질 예정이며, 이날 방송에서는 셍미파이널에 진출한 톱10도 공개된다.

앞서 '노래방 VS'는 안예은, 별, 원슈타인 등 쟁쟁한 원곡 가수들과 노래방을 주름잡는 참가자들의 특별한 하모니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날 방송엣어는 로이정(로이킴+박재정) 팀과 멜로데이(멜로망스 김민석+DAY6 Young K) 팀의 트리오 라운드 무대도 공개된다. 특히 로이정 팀은 박원을, 멜로데이 팀은 정재욱을 섭외하면서 레전드 보컬리스트 사이 치열한 승부를 예감하게 한다.

원곡 가수와 참가자 단둘이서 무대를 채우는 듀엣 라운드도 이어진다. 유력 우승 후보인 멜로데이 팀의 김영석은 옥상달빛의 김윤주와 행복을 부르는 힐링 무대를 꾸민다. 기리가든 팀의 우디도 정인과 함께 프로들의 꿈결 같은 조화를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퍼포먼스 끝판왕 트와이스 지효는 소속사 선배인 장우영을 도와 영광(장우영+서은광) 팀의 박한담과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끼와 매력, 가창력까지 완벽한 원곡 가수와 참가자의 화끈한 퍼포먼스에 현장도 발칵 뒤집어졌다고 전해진다.

레전드 무대가 끝나고 마침내 세미파이널에 올라갈 TOP 10의 이름이 하나씩 호명된다. 예상치 못한 이변이 속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