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울버햄튼 황희찬, 노팅엄 경기서 9호 골&2경기 연속 득점 도전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황희찬(사진=울버햄튼 SNS)
▲황희찬(사진=울버햄튼 SNS)
울버햄튼 황희찬이 노팅엄과 경기에서 리그 9호 골에 도전한다.

울버햄튼은 10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16라운드 맞대결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와 맞붙는다.

울버햄튼은 5승3무7패(승점 18)로 리그 13위에, 노팅엄은 3승4무8패(승점 13)로 리그 16위에 위치해 있다. 2연패를 기록한 울버햄튼은 지난 번리전을 잡아내면서 분위기 반등에 성공했다.

황희찬은 올 시즌 16경기서 9골 2도움을 기록 중이다. 프리미어리그 15경기 중 8골을 넣으면서 득점 부문 공동 4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6일 열린 번리와의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에서 결승골을 터트리며 울버햄튼의 1-0 승리를 이끌며 절정의 골 감각을 과시하고 있다.

올 시즌 황희찬은 안방에서 극강의 골 결정력을 뽐내고 있다. 황희찬은 올 시즌 첫 안방 경기였던 브라이턴 앤드 호브 앨비언전에서 시즌 첫 골을 터뜨렸고, 이어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애스턴 빌라, 뉴캐슬 유나이티드전까지 리그 홈 5경기 연속골을 기록했다. 또 황희찬은 지난 번리전에서 골망을 갈랐다.

황희찬은 리그 8골 중 홈에서 홈 7경기 6골을 기록하고 있다. 황희찬의 골 결정력에 울버햄튼은 홈 7경기에서 3승 2무 2패를 기록 중이다. 올 시즌 승점 18점 중 11점을 안방에서 따냈다. 최근엔 3승 2무로 5경기 연속 무패 중이기도 하다.

홈에서 강한 황희찬이 노팅엄 전에서 9호 골을 기록할 지 축구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한편 황희찬이 연속골에 도전하는 울버햄튼과 노팅엄의 경기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