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vs 뉴캐슬 경기일정 중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손흥민 선발 출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토트넘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토트넘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토트넘 손흥민이 허리 부상을 딛고 뉴캐슬 경기에 선발 출격한다.

토트넘은 11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1시 30분 영국 런던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에서 뉴캐슬과 2023~20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6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 온과 스포티비 나우에서 중계된다.

토트넘은 주장 손흥민이 최전방 스트라이커로 나서며 히샬리송, 데얀 클루셉스키, 브레넌 존슨, 파페 사르, 이브 비수마, 크리스티안 로메오, 벤 데이비스, 데스티니 우도기, 페드로 포로, 그리고 비카리오가 키퍼로 선발출격한다.

뉴캐슬과 경기를 앞둔 토트넘은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으나 1승도 거두지 못한 기록을 세우며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8일 웨스트햄 경기에서 1-2로 역전해했고,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무 4패로 내림세다.

이런 가운데 손흥민이 웨스트햄전에서 허리부상을 당하며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고민도 커졌다.

▲토트넘 vs 뉴캐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트넘 vs 뉴캐슬(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앞서 손흥민은 웨스트햄과 경기 후반 37분경 상대 수비수 블라디미르 쿠팔과 부딪혔고 이때 허리 부위에 충격을 받고 벤치로 물러났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뉴캐슬전을 앞두고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웨스트햄과 경기가 끝난 뒤 다소 통증이 있었다"며 "뉴캐슬과 경기 전까지 몸 상태를 봐야 한다"고 전했다.

영국 '풋볼 런던', 영국 '이브닝 스탠다드' 등 복수 매체들은 예상 선발 명단에 손흥민을 포함시킨 상태다.

한편 토트넘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하는 뉴캐슬이 승점 26점으로 어느새 토트넘을 승점 1점 차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친정팀을 만나게 된 뉴캐슬의 주장 트리피어는 정확한 킥력을 바탕으로 도움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수비수답지 않은 공격력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정확한 크로스가 장기인 트리피어가 수비 불안을 노출한 친정팀 토트넘에 비수를 꽂을 수 있을까.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