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체리블렛 보라, ‘혼례대첩’ OST ‘사랑이 또 올까 봐’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혼례대첩’ OST ‘사랑이 또 올까 봐’ (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혼례대첩’ OST ‘사랑이 또 올까 봐’ (사진=FNC엔터테인먼트, FNC스토리)
체리블렛 보라가 ‘혼례대첩’ OST 마지막을 장식한다.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보라가 가창한 ‘혼례대첩’ OST Part. 4 ‘사랑이 또 올까 봐’가 발매됐다.

‘사랑이 또 올까 봐’는 서툰 사랑의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인 발라드곡이다. 이별에 대한 아픔이 다시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것을 두렵게 하지만, 어쩔 수 없는 마음의 이끌림을 보라의 풍부한 가창력으로 표현했다. 플루트의 선율은 주인공 순덕(조이현 분)의 애절한 마음에 깊이를 더해주며,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함께 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체리블렛의 메인 보컬인 보라는 깨끗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로, 여러 OST에 참여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보라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과 탁월한 강약 조절 디테일은 ‘사랑이 또 올까 봐’의 분위기를 잘 표현하며 극의 감성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매 작업마다 존재감을 드러내온 보라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혼례대첩’은 조선 시대 청상부마와 청상과부가 만나 원녀, 광부(조선시대 노처녀와 노총각을 이르는 말) ‘혼례 대작전’을 펼치는 고군분투 중매 코믹 멜로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