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강인 팀' PSG, 도르트문트와 챔스 16강 진출 걸린 경기 일정…중계 스포티비온ㆍ스포티비나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PSG 이강인(사진제공=PSG SNS)
▲PSG 이강인(사진제공=PSG SNS)

이강인 소속 팀 PSG(파리 생제르망)와 도르트문트의 챔스 경기 일정을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에서 중계한다.

PSG는 14일 오전 5시(한국시간) 독일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도르트문트와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챔스) F조 6차전을 치른다. PSG는 승리할 경우 자력으로 16강 진출이 가능하다.

PSG는 2승 1무 2패로 승점 7점을 기록하며 F조 2위에 위치했다. 1위 도르트문트를 꺾을 시 자력으로 16강 진출이 가능하다. 최근 5연승을 기록하며 좋은 기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우측 공격을 책임졌던 뎀벨레가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며 이번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PSG 음바페(사진제공=PSG SNS)
▲PSG 음바페(사진제공=PSG SNS)

미드필더부터 공격수까지 멀티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이강인이 뎀벨레의 공백을 대체할 가능성이 높다. 킬패스와 탈압박이 능한 이강인이 음바페와 함께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반면, 도르트문트는 1차전 패배를 설욕하려고 한다. 도르트문트는 여전히 건재한 베테랑 로이스를 필두로 브란트, 아데예미 등 실력있는 선수들이 좋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주장 엠레 잔이 경고 누적으로 결장하지만 외즈칸, 자비처 등 대체할 선수들이 출전을 기다리고 있다.

최근 6경기 동안 클린시트를 기록하지 못하며 수비 불안을 노출한 도르트문트의 후멜스-슐로터벡 듀오가 PSG의 에이스 음바페를 막아내고 F조 1위 자리를 지켜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PSG와 도르트문트의 경기는 14일 오전 새벽 5시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나우에서 만날 수 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