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PSG, 릴과 리그앙 경기 일정 중계 쿠팡플레이…이강인 선발 출전할까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이강인 PSG 릴 경기일정(사진=쿠팡플레이)
▲이강인 PSG 릴 경기일정(사진=쿠팡플레이)

이강인이 속한 PSG와 릴의 리그1 경기 일정을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한다.

PSG는 오는 18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프랑스 릴의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릴과 2023-2024 리그1 16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

PSG는 현재 11승 3무 1패, 승점 36점으로 리그1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2위는 OGC 니스(승점 32)로, PSG는 니스를 따돌릴 필요가 있다. 상대 팀인 릴은 7승 6무 2패, 승점 27점으로 현재 리그 4위에 머물러있다.

프랑스 현지 언론은 이강인의 벤치행을 예상했다. 이강인은 지난 14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독일)와의 2023-2024 UEFA 챔피언스리그 F조 최종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현지 매체들은 이강인의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비판했고, 프랑스 블루는 "이강인은 PSG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척 한다. 그는 더 발전할 수 있지만 (UCL 16강이 시작되는) 2월까지는 어려울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번 시즌 이강인은 총 13경기에 출전해 2골 1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지난 11월에는 프랑스 리그1 이달의 골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런 혹평을 뚫고 이강인이 경기에 출전해 자신의 진가를 드러낼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PSG와 릴의 경기는 쿠팡플레이에서 윤장현 캐스터와 한준희 해설이 중계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이강인은 모든 대회를 포함해 총 13경기에 출전, 2골 1어시스트를 기록했고 11월 프랑스 리그1 이달의 골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러나 유럽 다수의 매체들은 이강인이 도르트문트전에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였다며 혹평했다. 특히 프랑스 블루는 "

이런 가운데 이강인이 릴전을 교체 명단에서 시작할 거라는 예상까지 나왔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