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생활맥주,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유공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 수상

[비즈엔터 문연배 기자]

▲생활맥주가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유공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생활맥주)
▲생활맥주가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유공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생활맥주)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2023 제 24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유공 농림축산식품부장관상’을 수상했다.

한국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3 한국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가맹점 및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에게 시상한다.

생활맥주는 관계자는 “브랜드 10년차에 접어든 2023년,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본사를 믿고 최선을 다해주신 가맹점주님들 덕분이라고 생각된다”라며 “2024년에도 가맹점주 분들과 상생 협력하며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2014년 여의도 1호점을 시작으로 10년차에 접어든 생활맥주는 지역 양조장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맥주 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하며 현재 전국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수제맥주 프랜차이즈다.

한편, 생활맥주는 싱가포르의 카트리나 그룹과의 합작 투자 계약을 맺고 싱가포르 진출을 준비 중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