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진서연 다이어트 오트밀 레시피 공개(ft. 제니 어깨 만들기 운동)(편스토랑)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편스토랑' 진서연(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진서연(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진서연이 오트밀크, 오트밀버섯리소토, 저칼로리 짜글이를 곁들인 오트밀밥 한상 등 오트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자기관리 끝판왕 배우 진서연이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제니 어깨 만들기 운동을 소개한다.

진서연은 “10일 동안 5kg 감량한 식단을 공개하겠다”라고 선언했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정말 가능한가?”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작품 속 캐릭터를 위해 체중을 30kg이나 증량했다가 감량한 배우 이정하는 “저 진짜 열심히 적겠습니다”라며 진서연의 다이어트 식단 메모 의지를 불태웠다.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진서연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를 선보였다. 최근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게 된 진서연은 완벽한 드레스핏을 위해 10일 안에 5kg 감량을 목표로 세웠다. 이를 위해 진서연이 선택한 것은 대표적인 건강 식재료 오트밀이었다. 진서연은 오트밀을 늘 대용량으로 사두고 오트밀 요리를 자주 해먹는다고 전한다. 이날 진서연은 오트밀로 담백한 미숫가루의 맛을 낸 오트밀크, 오트밀버섯리소토, 저칼로리 짜글이를 곁들인 오트밀밥 한상 등을 요리하며 다이어트 식단이지만 든든하고 맛있어보이는 메뉴들을 선보였다.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진서연 (사진제공=KBS 2TV)
한편 진서연은 “생활 속에서 틈틈이 운동하는 습관이 중요하다”며 특히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블랙핑크 제니의 ‘직각어깨 만드는 운동법’도 공개했다. “제니 어깨가 너무 예쁘다. 그런 직각 어깨 만들고 싶은 분들 해보시라”며 어깨 운동을 선보였다.

이어 진서연은 배우로서 치열하게 관리하는 고충도 털어놨다. 진서연은 “실제로 보는 것과 화면에 나오는 모습은 많이 다르다. 작품 하면서 화면에 좀 예쁘게 나오게 보이려면 XS사이즈를 만들어야 되더라”는 것. 이어 “가장 말랐을 때는 영화 ‘독전’의 보형 캐릭터를 연기할 때였는데 체중 46kg이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